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첫페이지 홈으로 | 전체글 | 웹툰 | 연예·드라마 | 건강·요리 | 여행 | 글쓰기팁 | 축구 | 이미지 | 방명록 관리자모드 관리자모드 관리자모드 프로필 | 로카인라디오 소개
유로2008 우승팀 미리보기 투표 결과는?

유로2008 개막전이 이번 주말 시작됩니다.
유럽 축구 강호들이 모두 출동했습니다.
잉글랜드까지 진출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과연 유로2008 우승 트로피는 누가 차지할까요? 독일이나 이탈리아 같은 전통적인 축구 강국에서 우승을 차지할까요? 아니면 전 대회처럼 축구팬들을 놀라게 할 신흥 축구 강국이 탄생할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재미로 투표창을 만들어봤습니다.

며칠전 재보궐 선거도 끝났죠.
유로2008 왕좌를 노리는 우승후보들의 짧은 후보자 연설을 들으시고 재밌는 판단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호는 랜덤이고 내용은 개콘 패러디로 만들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1번
독일

경험과 연륜의 독일이다. 3번이나 왕좌에 오른 경험이 있다. 선수들도 하나 같이 뛰어나고 선수층도 두텁다. 독일 월드컵 득점왕 출신 클로제도 있다. 발락, 포돌스키등 말이 필요없는 선수들이다. 조편성도 환상이다. 오스트리아를 상대로 쉬엄쉬엄 조별경기하다가 8강전부터 힘좀 써도된다. 거침없는 독일에 한표를 달라. 선 굵은 파워 축구로 한여름밤의 재미를 선사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2번
이탈리아

유럽 축구의 1인자 이탈리아다. 유럽선수권대회는 한번 왕좌의 자리에 올랐지만, 월드컵에서는 2년전 우승을 비롯해서 4번이나 황제로 군림했었다. 공격이면 공격 수비면 수비 빠지지 않는다. 루카 토니, 델 피에로, 피를로, 칸나바로, 부폰등 어디하나 빠지는 선수가 없다. 세계 최강이기에 죽음의 조도 문제 없다. 이탈리아에 한표를 달라. 빗장수비로 꽁꽁 묶어 한번에 역습하는 시원한 축구을 보여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3번
스페인

내 얘기한번 들어볼래? 무적함대 스페인이야. 내가 왕좌에 올랐던 적은 아주먼 44년전 일이야. 월드컵에서도 한번도 우승못해봤네? 그렇다도 내가 약하냐고? 절대 아니지. 토레스, 비야, 세스크, 푸욜, 카시야스 선수 구성만 봐도 대단한지? 명문구단 출신아니면 안키운다고. 우리는 우승에 목말라있어. 그만큼 열정이 있지. 스페인에 한표를 던져봐. 열정적이고 박진감넘치는 스페인 특유의 축구을 보여줄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4번
프랑스

우승컵은 프랑스의 것이다. 2번이나 왕좌에 올랐었다. 그것도 최근에 말이다. 앙리, 튀랑, 비에이라 같은 유로2000 우승 경험자가 그대로이고 리베리, 나스리 같은 젊은 유망주들을 대거 포함시켜 더 빠르고 더 섬세한 축구를 가지고 돌아왔다. 죽음의 조도 문제없다. 최근 몇년간 이탈리아나 네덜란드와 경기해서 패한 적을 찾기 힘들다. 프랑스에 한표를 달라. 아트한 축구로 눈을 즐겁게 해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5번
네덜란드

네덜란드를 무시했다가 큰코 다친다. 언제나 우승후보 만년 2인자 네덜란드지만 이번엔 다르다. 반 니스텔로이, 로벤, 반 페르시, 훈텔라르, 바벨 공격진만 봐도 얼마나 무서운지 알겠지. 하지만 축구는 공격수로만 하는게 아니라는거~ 반 데 사르가 지키는 골문도 든든하다. 20년전 왕좌를 차지했던 반 바스텐이 이젠 감독이 되어 돌아왔다. 네덜란드에 한표를 달라. 오렌지 처럼 시원하고 상큼한 축구의 진수를 보여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6번
포르투갈

우승 문턱에서 좌절해본 포르투갈도 있다. 전 대회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우승을 차지한다. 더 빠르고 더 강력해졌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나니, 데쿠등 쟁쟁한 선수들이 포진해있다. 호날두 플레이 보셨어요? 에이~ 안 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포르투갈에 한표를 달라. 빠르고 환상적인 축구로 잠못 이루는 밤을 만들어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7번
체코

체코를 무시하면 섭섭하지. 세계에서 늘 열손가락 안에 꼽히는 강국이라고~ 우승컵을 차지한적은 76년 한번 뿐이지만 이번에는 다르다고. 첼시의 골키퍼 파트릭 체흐 아냐고~ 헬멧 쓰고 나오는 애 있자너 걔가 우리 체코 선수라고~ 체코가 우승한다고~ 한표 달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호 8번
그리스

개인적으로 그리스가 우승을 차지할 것 같지는 않다. 그러나 유로2004 우승팀이라는 예의상 우승후보에 넣어주었다. 이번에도 결승까지 진출하는 돌풍을 일으킨다면 그리스는 누구도 무시 못하는 축구 강국으로 우뚝 서게 될것이다.

그외 무소속
루마니아, 스웨덴, 러시아, 크로아티아, 스위스, 터키, 오스트리아,  폴란드
각각 0.1% 득표율 예상


재미로 만들어봤습니다. 루마니아나 스웨덴도 무시못할 축구 강국이죠.
과연 어느 나라가 챔피언이 될까요?

소중한 한표 선사해 주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Time Warner Bundles 2012.02.23 00: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his article mentioned a lot of information which is important for our daily life.